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권영택 영양군수,군민에게“희망영양, 행복영양”완성으로 보답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6월 10일
 
↑↑ 권영택 영양군수
ⓒ CBN 뉴스 
[안영준 기자]= 권영택(52세)영양군수가 개군(開郡)이래 처음으로 3선에 성공하면서 6. 4 전국동시지방선거가 마무리되었다.

선거기간 내내 잡음과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영양군의 발전방향에 대한 현답을 군민이 선택하였다. 새로운 희망영양 완성을 위하여 달려온 지금까지의 8년에 중단 없이 더욱 박차를 가하며 앞으로 나갈 수 있게 되었다는 평가이다.

초선 시 HOT영양이라는 비전을 제시하며 풍력발전단지 유치를 비롯하여 새로운 영양발전의 청사진을 펼쳐 놓았으며, 재선 시 각종 민자사업을 비롯하여 한우·젖소개량사업소 유치, 임대아파트 건립, 동서4축 영양나들목 확정, 산촌누림터 조성, 영양~석보, 영양~청기간 터널사업 추진 등 굵직한 사업을 추진하여 군민들로부터 일 잘하는 군수로 인정받았다.

 권영택 영양군수는 민선6기 앞으로 4년은 지속가능한 농업, 계층별 맞춤형 복지, 신재생에너지 특구 조성을 비롯하여 군민과의 약속한 공약에 대하여 최선을 다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최우선으로 선거로 인한 분열된 민심을 한 곳으로 결집해 나가겠으며, 치우 치지 않고, 소외된 군민 없이 모두가 행복한 영양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화재로 피해를 입은 고추유통공사를 수확기 내에 반드시 정상화하여 고추수매에 차질 없도록 하고, 공무원 내부조직은 경륜보다는 전문성과 능력을 고려한 획기적인 인사시스템으로 운영하겠으며, 군민의 염원에 “희망영양” “행복영양”으로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안영준 기자 / ayj1400@hanmail.net입력 : 2014년 06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