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청도군『아동급식위원회』개최


권달호 기자 / 입력 : 2014년 07월 23일
ⓒ CBN 뉴스
[권달호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2일(화) 여성회관 동아리실에서 올해 여름방학부터 겨울방학 전까지 아동급식 지원대상자 및 급식방법 결정을 위한 아동급식위원회(위원장 정상구)를 개최했다.

청도군 아동급식위원회는 급식지원 대상아동 조사 및 선정, 급식지원방법 및 급식지원단가 결정 등 아동급식사업 전반에 대하여 심의․결정하여 추진하는 위원회로 도의원, 군의원, 주민생활지원과장, 금천중고등학교 영양교사, 청도교육지원청 학교급식담당자, 한국외식업중앙회 청도군지부장, 학부모대표 등 10명으로 구성되어있다.

이날 아동급식위원회에서는 보호자가 충분한 주식과 부식을 준비하기 어렵거나 주․부식을 준비할 수 있다 하더라도 아동 스스로 식사를 차려 먹기 어려운 18세 미만의 취학 및 미취학 아동 391명에게 급식을 지원하고 급식지원방법은 식품권(청도사랑상품권)으로 지원하도록 의결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끼니를 거르거나 필요한 영양을 충분히 공급받지 못하는 아동에게 급식을 지원하여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따뜻한 공동체 힐링 청도’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아동과 가족의 욕구를 고려한 맞춤복지서비스를 통해 ‘군민을 섬기는 봉사행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달호 기자 / 입력 : 2014년 07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