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재)문경시장학회,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탁 이어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4월 28일
[이재영 기자]=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에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문경시간호사회(회장 박선신), 옛날영양돌솥쌈밥(대표 황재용), 산동농협 여봉석씨, 에코청진(대표 채준석)에서 각 1백원씩 기부했다.
↑↑ 문경시간호사회 회원
ⓒ CBN 뉴스

 문경시 간호사회(회장 박선신)는 지난 4월22일 제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부했으며 지난해 8월에는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후원금을 2백만원 기부하는등 300여명의 회원들의 조직강화와 만성질환자 건강관리 캠페인, 저출산극복을 위한 계몽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의 주요 시책사업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 옛날영양돌솥쌈밥 대표
ⓒ CBN 뉴스

문경읍에서 '옛날영양돌솥쌈밥'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황재용 대표(49세)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 문화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 산동농협 여봉석 씨
ⓒ CBN 뉴스

산동농협에 근무하는 여봉석씨(51세)는 수십년간 봉사단체 회원으로 꾸준히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따뜻한 분으로 알려져 있다.
↑↑ 에코청진 대표
ⓒ CBN 뉴스

또한 지역출신으로 대구에서 도매 및 상품중개업인 '에코청진'을 운영하고 있는 채준석대표(55세)도 고향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을 기부했다.

(재)문경시장학회 고윤환이사장은 “후원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부하신 장학기금으로 지역인재양성과 명품교육도시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4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