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영양고추아가씨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31일
ⓒ CBN뉴스 - 영양
[이재영 기자]= 영양군(군수 권영택)은 영양고추 등 군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 대사로서의 원활한 역할 수행을 위하여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1박2일의일정으로 영양군 수비면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에서 영양고추아가씨 역량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뷰티케어, 플래시 몹 댄스, 명품스피치마케팅 등의 교육을 통해 영양군 홍보사절단으로서의 자긍심 고취와 개인 특성에 맞는 스타일 구현 방법을 습득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 1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별빛 음악회를 감상하는 등 주민 및 관광객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양군 홍보대사로서 전국에서 활동중인 전․현직 영양고추아가씨들은 워크숍을 통해 배운 마케팅 기법 등을 적극 활용하여 앞으로 영양고추를 비롯해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에 더욱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영양고추아가씨 회장 김승미(7회)씨는 “이번 워크숍을 통하여 영양고추아가씨로서의 자긍심과 사명감을 증진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양군은 앞으로도 영양고추아가씨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여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지역특산물 홍보 사절로 양성할 계획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3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