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권영택 군수, 국가안전대진단 현장점검

- 영양병원방문, 분야별 전문가와 합동점검 참여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27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권영택 영양군수는 범국가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2018년 국가 안전대진단 추진상황 점검을 위해 지난 27일 오후 영양병원을 방문해 시설물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 점검은 영양군 관내 유일한 병원으로 노약자와 지역주민들의 많이 찾는 다중이용시설로 안전대진단 대상 시설물의 안전관리 실태를 직접 확인하고 각종 재난 사고예방 및 시설 관리를 철저히 하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이날 권 군수는 국민안전 현장관찰단, 분야별전문가, 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민관합동점검단과 함께 점검활동을 벌였고, 층별 소화전, 비상전원 랜턴, 피난유도등, 소화기 등을 점검했다.

 또 입원환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설 관계자에게는 꼼꼼한 시설 관리를 주문했다.

영양군은 이번 점검이 군민이 참여하는 민관합동방식으로 진행돼 안전의식 확산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군민의 안전과 직결되는 모든 영역을 철저히 사전 점검해 각종 재난을 예방해야 한다."며 "군민이 더불어 행복한 안전도시 영양군이 되도록 사명감을 갖고 국가안전대진단을 추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03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