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사)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10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회장 이재덕)는 10일 영양군(군수 오도창)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 447만 원과 영양군 인재육성 장학금 4백만 원을 기탁했다. 

연일 지속되는 겨울 한파로 유난히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과 백년대계를 위한 지역교육발전의 염원이 담긴 마음을 전하고자 (사)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 산하 161개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이 한푼 두푼 모은 소중한 쌈짓돈을 기부하여 지역사회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이재덕 영양군지회장은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웃들과 지역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나눔으로 행복할 수 있는 영양을 만드는데 동참할 수 있어서 무척 기뻤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의 활동은 계속하여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써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은 각각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인재육성장학회를 통해 지역 내 소외 계층과 지역 교육 환경개선사업, 우수학생에 대한 장학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매년 기부해주시는 (사)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에 감사드리며, 성금과 장학금은 소외된 이웃과 학생들에게 따뜻한 어르신들의 마음을 담아 정성껏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1월 1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