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주)이티씨 장학금 2백만원 기탁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19일

↑↑ (주)이티씨 윤영희 대표 장학금 기탁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의 인재 양성을 위해 남다른 애향심을 보이고 있는 (주)이티씨(대표 윤영희)가 19일 (재)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를 찾아 장학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주)이티씨는 안동에 소재한 여성기업 인증업체로 상․하수 처리용 예장제어장치 및 원격감시제어반 제조, 정수장 및 하수처리장 수질분석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주)이티씨 관계자는 “(재)영양군 인재육성장학회의 지역의 군민 자녀 교육 지원으로 사회에 기여할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하는 취지에 공감하며, 영양 출신으로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재단법인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의 기금조성 누계액은 49억원이며 이 기금에서 파생된 이자수익과 각계각층에서 기부한 장학 기탁금을 재원으로 각종 장학사업 및 우수인재 지원을 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군 인재 육성을 위해 흔쾌히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분의 뜻을 깊이 새겨 지역 인재 양성에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6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