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외식업소 경영개선 교육 컨설팅 결과 보고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7월 18일
↑↑ 외식업소경영개선교육컨설팅결과보고회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7일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외식업소 경영개선 교육 컨설팅 참가업소 영업자 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추진 결과보고회를 가졌다.

외식업소 경영개선 컨설팅은 영양군에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시행한 영양지역 외식업소의 경영개선을 위한 교육과정으로 친절한 손님맞이, 경영관리, 고객서비스 관리 등 3개 분야로 22개소 업소에 대해 2개월간 진행했다.

이번 보고회는 컨설팅 기간 중 교육기관((주)핀연구소)에서 시행한 미스터리 쇼핑을 결과로 하여 컨설팅 업소별 문제점과 이에 대한 구체적인 개선방안을 제안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컨설팅에 참여한 업소 관계자는 “영양군에서 시행한 외식업소 경영개선 교육을 통해 손님맞이 및 업소 위생관리, 경영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던 기회가 되었다”라며 교육 기회를 준 영양군에 감사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영양군은 민선 7기에 접어들어 역점 시책사업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목표를 두고 위생업소 활성화 사업, 외식업 경영개선, 소상공인 이차보전제도 등 시책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7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