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미용업 영양군지부, 공군 제8789부대 방문 `이발미용 위문봉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8월 13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미용업 영양군지부(지부장 김성자)에서는 지역사회의 봉사하는 재능기부 문화 조성을 위해 소속 미용사 8명이 부대를 방문, 병사 35명을 대상으로 장병들의 두발 위생관리를 위한 '장병 이발미용 위문봉사'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미용업 영양군지부가 지역 부대 장병들의 이발미용 위문봉사를 추진하기로 한 것은 장병들의 국토방위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를 통해 병사들의 두발 위생 관리 및 병영생활 사기진작에도 도움이 되고자 실시하였다.

미용업 영양군지부의 이발 위문봉사와 관련하여 안이원 부대장은“이발미용 위문봉사가 부대 장병들의 두발 위생관리는 물론 병영생활 사기진작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미용업 영양군지부 김성자 지부장은 “병사들에게 도움이 되었다니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부대를 찾아 병사들의 이발미용 자원봉사를 할 것임을 밝혔다.

한편 이날 봉사에는 유수호 영양부군수도 함께 부대를 방문하여 국토방위 수호에 여념이 없는 부대 장병들을 위문하였고, 이발봉사 단원들에게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8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