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석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내기 초등학생` 문구상품권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15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석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초한, 장수상)는 입학식을 맞이하여 새내기 초등학생(6명)들에게 문구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입학식이 연기되어 지쳐있을 새내기 아이들에게 협의체 위원들과 주민들의 따뜻한 사랑이 담긴 기부금으로 구입한 문구상품권을 석보초등학교를 통해 아이들 가정에 전달했다.

이 사업은“석보면의 아이는 우리 모두의 아이로 키우자”는 마음을 담아 작년부터 추진된 석보면 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지역 내 아이들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이 함께 응원하기 위하여 시행하고 있다.

새내기 신입생의 부 정〇〇(55세)은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셔서 너무나 감사를 드리고, 건강하고 밝은 아이로 잘 키우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군의 미래인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나라의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준 석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