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일월청년회 경로당 위문물품 전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23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일월청년회(회장 김호일) 회원들은 23일(화)에 일월면 관내 23개 경로당에 약100만원 상당의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물품(음료 및 생필품)을 전달했다.

일월청년회는 매년 연초가 되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일월면 관내 23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새해인사를 위한 물품(과일, 음료, 생필품 등) 전달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건강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막연한 불안감을 일월청년회원들의 이번 경로당 위문물품 전달을 통해 해소하고, 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얼어붙었던 사회분위기를 어르신들을 위한 훈훈한 마음으로 극복하고 있다.

일월청년회는 “항상 새해마다 어르신들께 도움을 드렸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방문하지 못해 지금에서야 물품을 전달하게 되었다. 어르신들께서 올 한 해도 건강하게 보내시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작은 정성을 모아 사랑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느 때 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어르신들께 이웃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해 주시는 일월청년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나눔문화가 지역사회에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3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