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석보면, 농·특산물 홍보. 판촉 행사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9월 30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영군 석보면사무소(면장 김초한)는 석보면 농업경영인연합회와 함께 30일(목) 포항시 북구 환호동 환호해맞이그린빌아파트(포항시 북구 삼호로 391)에서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 및 판촉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판촉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영양고추 H.O.T Festival’ 이 취소됨에 따라 관내 농. 특산물의 판로개척과 판매망 구축을 도모하기 위하여 추진했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됐다.

이 날 석보면사무소 직원 및 석보면 농업경영인연합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관내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건고추, 고춧가루, 사과, 포도 등을 판매하여 포항시 북구 환호동 시민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 판촉행사를 통하여 포항시민들은 우수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였고, 관내 농가에서는 도시지역의 고정적인 소비기반층을 확보하여 실질적인 농가소득 증대의 효과를 거뒀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우리군 농. 특산물에 많은 호응을 보내준 시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수한 우리 농. 특산물의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여 코로나로 인한 농가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1년 09월 3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