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입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불고기 밀키트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26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재성, 강영길)는 26일 오전 11시 취약계층 30가구를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소불고기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식당을 이용하여 여름건강에 취약한 노인과 장애인, 한부모가정에 몸보신을 위한 소불고기 밀키트를 전달하는 사업으로써 상생의 장, 나눔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

또한, 이번 재원의 일부는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모은 기금으로 마련했으며 직접 추천한 대상가구를 방문하여 밀키트 전달과 함께 어려운 상황은 없는지, 건강상태는 어떤지 등을 파악하여 입암면행정복지센터에 알림으로써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박○○(32년생, 남) 어르신은 “혼자서 해먹기 힘든 소불고기를 끓이기만 해서 먹을 수 있도록 포장까지 해서 갖다 주니 너무 고맙고 불볕더위에 고생한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신재성 입암면장은 “앞으로도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의 협력을 통한 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복지전달체계와 복지안전망을 더욱 강화하여 소외된 계층이 없는 모두가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07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