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군정자문위원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12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12일(수) 민선 8기 첫 군정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영양군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지난 2년여 간 개최하지 않았던 영양군 군정자문위원회를 최근 이용해 군정자문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해 각 분야의 민간전문가 27명의 위원을 새롭게 위촉하여 개최했다. 위원회는 앞으로 군의 주요 정책 및 시책, 현안 사항에 대한 자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회의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군정자문위원, 군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해 올해의 군정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또한 양수발전소 유치와 제18회 영양산나물축제 개최 등 군의 현안사항에 대한 자문과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영양의 미래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서 토론하는 데도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지역의 소멸 위기 극복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군정자문위원님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적인 견해가 필요하다. 앞으로도 활발한 교류와 소통으로 군정과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용해 영양군 군정자문위원장은“군정자문위원회가 군정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하여 정책의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자문과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