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수비면, 체육회 `이웃사랑` 실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13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수비면체육회(회장 배운석)은 13일(목)에 지난 3월 면민화합 목적으로 치러진 제6회 수비면민 윷놀이 행사에 뜻을 같이 해주신 마을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지역 내 경로당 21개소에 ‘이웃사랑실천 행사’를 진행했다.

수비면체육회(회장배운석) 회원들은 작은 정성으로 모은‘라면과 커피 등’을 지역 내 21개소 경로당에 직접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안부를 나누며 그동안 자주 찾아뵙지 못한 아쉬웠던 마음도 달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배운석 수비면체육회장은“어르신들의 얼굴을 다시 뵙게 되어 너무나 반갑고 코로나로 인해 잃어버렸던 일상이 회복되어가는 만큼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그 의미를 더 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경해 수비면장도 “우리 지역의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수비면체육회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경로당 이용에 불편함을 많이 겪었던 만큼 어르신들의 마음에 일상회복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4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