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초복맞이 `소불고기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05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우규, 김시흥)는 7월 5일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기력충전 행복가득” 초복맞이 소불고기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양읍통합사례관리대상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발굴한 복지사각지대 40가구를 대상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극복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고자 초복을 맞아 소불고기를 준비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행사에서도 경북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이 함께 참여하여 영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갖은 양념을 한 소불고기와 여러 가지 야채를 직접 준비하여 간단히 익혀 먹을 수 있도록 포장하여 지역 소외계층 가구에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소불고기를 전달받은 김모 어르신(남, 88세)은“올해는 무더위와 장마가 일찍 시작되어 많이 지치는데 맛있게 먹고 기력을 회복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임우규 공공위원장은“초복을 맞아 음식을 받으신 분들이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했으면 좋겠다”며“특히 민관이 함께 참여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한 뜻깊은 행사가 되었고,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지속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7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