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일월면,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행사 `큰 호응`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08일
↑↑ 일월면 농특산물 직거래행사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일월면(면장 이삼화)은 일월면 농가와 함께 7일(목)과 8일(금) 양일 간 대구시 수성구 지산2동 에덴어린이공원에서 영양군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일월면사무소 직원 및 영양군청 재무과 직원들을 비롯한 일월면 농가가 함께 참여했다. 

전국으뜸 영양군 농특산물인 건고추, 고춧가루, 버섯, 포도 등을 지산2동 주민들에게 판매하여 대구시 지산2동 주민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또한, 이번 판촉행사에는 영양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도 운영하여 판촉행사장을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고향사랑기부 방법과 혜택 등을 안내하고 지역 농특산물로 구성된 답례품을 소개하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이어나갔다.

이번기회로 우수한 영양군 농·특산물을 직접 소비자들에게 찾아가 판매함으로써 농가들에게는 판로개척과 소득증대를, 행사장을 찾은 대구시 수성구 지산2동 주민들에게는 우수한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는데 의미가 있었다.

이삼화 일월면장은 “계속되는 이상기후로 인하여 농작물 생산량 감소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이번 직거래행사로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직거래행사를 통해 안정적이고 다양한 판로망을 구축하여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08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