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교육지원청, 석보면 농촌일손돕기 추진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1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유희) 직원 25명은 11일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석보면 농가를 찾아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영양교육지원청 직원 25명은 농기계 사고로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김○○농가를 위하여 석보면 화매리에 위치한 사과원에서 품질 좋은 사과수확을 위해 적엽(잎소지)에 힘을 쏟았다.

일손을 지원받은 화매1리 김○○씨는 “몸도 아프고 일손 구하기도 힘든 상황이라 막막했는데 영양교육지원청 직원분들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사과 적엽을 마칠 수 있게 되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유희 영양교육장은 “더운 날씨에도 구슬땀 흘리기를 마다하지 않은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움에 처한 농가에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바쁘신 업무 중에도 일손을 구하지 못하여 어려움에 처한 농가를 위하여 힘을 보태주신 교육장님을 비롯한 교육지원청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1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