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4-02 오전 10:48:5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부녀회 `사랑의 쌀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3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천도영)와 청기면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상분) 회원들은 추석을 맞아 22일(금)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쌀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 주민 40가구를 방문하여 사랑의 쌀을 1포대(10kg)씩 전달함과 동시에 그들의 생활상을 알아보며 위로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청기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는 평소에도 불우이웃돕기, 지역환경정비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며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새마을협의회 천도영 회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 추석 명절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내셨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행복한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지속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새마을부녀회 이상분 회장은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안옥선 청기면장은 “매년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눈 새마을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이웃의 정이 넘치는 청기면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