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사랑의 쌀 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6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새마을지도자입암면협의회(회장 우재윤), 입암면새마을부녀회(회장 장명숙)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26일(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30여 명의 회원들은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 80포(5kg/1포)를 직접 전달하며 추석 명절 인사를 나눴다.

입암면 새마을단체는 매년 설과 추석마다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성금과 물품을 전하며 주민들과 마을에 훈훈한 정을 나누는 데 앞장서고 있다.

우재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이번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하여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장명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조금씩 정성을 모아 앞으로도 마을의 독거노인이나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새마을회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신재성 입암면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나눠준 새마을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 주민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9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