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영양군, 제5회 컬쳐라인과 함께하는 영양 온누리 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21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에서는 영양 온누리 합창단(단장 김성훈) 주관으로 20일(월) 오후 7시 30분 영양문화체육센터에서 '제5회 컬쳐라인과 함께하는 영양 온누리 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영양 온누리 합창단은 지역사회의 음악인들로 구성된 단체로, 지난 2014년에 구성되어, 현재까지 5회의 정기연주회를 비롯하여 도내 경북북부권합창제 등 다양한 행사에 참가하여 그 기량을 알리고 있다. 평소 갈고 닦아온 실력들을 선보임으로써, 군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지휘자 이상민, 반주자 이보배, 단장 김성훈 등 20명 단원들이 아름다운 하모니 속 연주회를 진행 하였고, 영양 청소년 가요제 대상자들의 특별공연과 클래식&크로스오버팀 디아만테가 협연하여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영양온누리합창단 김성훈 신임 단장은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영양군과 군의회, 그리고 영양문화원, 경북북부권문화정보센터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합창단의 아름다운 노래가 주는 감동과 행복을 느끼는 치유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오늘 정기연주회를 통해 평소 열심히 연습해 오신 기량을 마음껏 뽐낸 온누리합창단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온누리합창단의 하모니가 군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