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사랑 담은 떡국나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2월 19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대한적십자봉사회 영양군지구협의회(회장 박정숙)에서 저소득 재가 노인 반찬 배달 사업의 일환으로 종합복지관 조리실에서 떡국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가수 영탁과 대구은행의 지원으로 적십자사봉사회 20여 명의 회원이 함께 하였으며, 연초를 맞이하여 떡국 밀키트를 만들어 저소득 재가 노인 등 150가구에 전달했다.

박정숙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떡국이 추운 겨울 따뜻한 선물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며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말도 덧붙였다.

오도창 군수는 “오늘 나누어 드린 떡국은 이웃들에게 더없이 든든한 겨울철 양식이 될 것”이라며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적십자사봉사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영양군지구협의회는 저소득 재가 노인 반찬 배달 사업, 홀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랑의 삼계탕 및 떡국 나눔 봉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2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