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9-05 오전 11:58:57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수비면, 새마을회 `사랑의 치킨 나누기` 행사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3월 19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군수 오도창)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정헌두), 수비면 새마을부녀회(회장 황명자)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치킨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회 30여 명의 회원들이 면내 15개 경로당에 치킨 100마리를 직접 배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폈다.

수비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지역 소외계층을 위하여 김장 나누기, 명절 쌀 나눔행사 등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각종 축제봉사,관내 환경 정화 활동을 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에 기여하고 있다.

수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정헌두 회장은 “어르신들이 회원들의 사랑을 담아 준비한 간식을 맛있게 드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고,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민경 수비면장은 “사랑이 담긴 간식을 대접하면서 정성을 나누고 말벗이 되어준 새마을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더 힘쓰겠다.”라고 화답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4년 03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