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7 오후 04:01: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현대제철 희망봉사팀, 닭백숙 나눔 봉사활동 펼쳐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13일
 
↑↑ 2015년 말복을 맞이하여 학산복지관 무료급식소에서 현대제철 희망봉사팀 닭백숙 나눔행사 모습
ⓒ CBN 뉴스 
[조승욱 기자]= 현대제철 희망봉사팀(팀장 최태환)은 13일 학산 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에서 무더위에 지친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300명을 대상으로 닭백숙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최근 폭염주의보 등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자칫 식사를 거르시는 독거노인의 돌연사 등을 미연에 예방하고 저소득계층의 영양부족 등을 보충해고자 영양 가득한 닭백숙을 대접하였으며 비용 전액은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현대제철 희망봉사팀과 주부봉사단 20여 명은 성금 전달식 후 닭백숙 조리 및 배식으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임시공휴일 및 휴일을 맞이하여 무료급식소 이용을 못 하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대체식품을 나누어 주는 등 주위로부터 큰 본보기가 되었다.

현대제철 최태한 팀장은 “매월 학산 복지관에서 가가호호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더 좋은 봉사활동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더위에 지쳐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보양식을 대접하면 좋을 것 같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복지관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5년 08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