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9 오전 11:14:06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LX 청송영양지사 지역사랑 기부활동 동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2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 청송영양지사(지사장 오병갑)가 지역사랑을 위한 기부활동을 실시했다.

LX 청송영양지사는 22일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영양분관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했으며 영양분관(분관장 김태훈)은 소중한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매년 LX 청송영양지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이나 기부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나눔활동을 해나가고 있다.

이번 기부는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선제적인 기부활동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방한용품 지원이나 기타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통해 영양군 내 장애인 및 소외계층에게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청송영양지사장은 “추운날씨, 장애인과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는 지적측량‧공간정보 전문 공공기관으로써 국민의 토지 재산권 보호와 국가 스마트시티 구축사업에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LX청송영양 지사의 따뜻한 나눔 활동을 통해 온정이 느껴지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2년 11월 22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