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3-28 오전 11:06: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입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양수발전소 견학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6월 01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군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재성, 강영길)는 1일(목) 경남 산청양수발전소를 방문하여 유치활동의 동력을 마련했다.

이번 견학은‘영양 양수발전소’유치를 위한 주민들의 사업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직원 13여 명이 참여했다.

견학을 마친 협의체 위원들은“우리 군에 꼭 필요한 양수발전소 유치 기원도 하고, 개인이 쉽게 방문할 수 없는 곳을 방문하는 등 특별한 경험을 했다. 이번 기회에 좀 더 가까이에서 보게 되어 좋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등의 소감을 전하며 만족감을 표했다.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재성 공공위원장은 “농번기로 바쁘신 일정에도 지역발전을 위해 걱정하고 동참해주신 협의체위원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역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군민들이 양수발전소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호응하여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영길 민간위원장은 “영양군의 발전과 인구 절벽 해소를 위한 마지막 기회인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해서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영양군의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활동하는 입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06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