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2-07 오후 12:05: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 LX 청송영양지사 지역사랑 기부 활동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13일
↑↑ LX 청송영양지사 지역사랑 기부활동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 청송영양지사(지사장 권정순)는 13일(월)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을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했다.

LX 청송영양지사는 지적측량과 공간정보사업을 수행해 군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국토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내는 등 지속해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 상생 협력의 모범이 되고 있다.

이번 기부는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선제적인 기부활동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방한용품 지원이나 기타 장애인 복지 서비스를 통해 영양군 내 장애인 및 소외계층에게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권정순 청송영양지사장은 “우리 주변의 이웃은 우리 힘으로 돕는 것이 진정한 지역사회복지의 의미라고 생각해 직원들과 함께 마음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상생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은영 영양분관장은 소중한 성금을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할 것을 약속했으며, 오도창 영양군수는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LX청송영양 지사의 따뜻한 나눔 활동을 통해 온정이 느껴지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는 것 같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 영양분관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장애인가족지원사업, 평생교육지원사업, 지역사회네트워크 사업, 역량 강화 및 권익옹호 지원사업 등을 수행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