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12-07 오후 12:05:0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영양군립요양원, 명성약국 1천 5백만 원 상당 후원금. 물품 기부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15일
ⓒ CBN뉴스 - 영양
[cbn뉴스=이재영 기자] 영양 명성약국(대표 이자영)은 영양군립요양원(원장 오재진) 입소 어르신들을 위해 3년 전부터 현재까지 매월 후원금 및 물품(1,500만원 상당)을 기부해 오고 있다.

명성약국은 지역사회 건강지킴이 역할 뿐 아니라 영양군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이자영 대표는 “지역사회 발전과 취약계층 노인의 공동 상생을 목표로 작은 정성이나마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오재진 원장은 “명성약국의 나눔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많은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돼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후원금 및 물품은 전액 어르신들을 위하여 사용하며,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행복한 요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영양군립요양원은 영양군 직영시설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양질의 노인 요양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 향상과 편안한 노후생활을 영위토록 하며, 입소 어르신들과의 상호 존중과 협력, 지역사회교류를 통해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구현함을 그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23년 11월 15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