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26 오전 11:40:4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영양군"자연과 인간문화의 창조도시 영양"비전 실현

-민선6기 군수공약 세부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09월 27일
↑↑ 민선6기 군수공약 세부추진계획 보고회
ⓒ CBN 뉴스
[CBN뉴스 조승욱 기자]= 영양군(군수 권영택)은 “자연과 인간문화의 창조도시 영양” 비전 실현을 위해 9월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매니페스토 이행평가위원 및 실과소장, 읍면장, 실과담당, 공약추진 T/F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공약 세부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지난 6월 18일 민선6기 군수공약 검토보고회를 통해 1차 검증작업을 거쳤으며, 이번 보고회를 통해 민선6기 공약 실현 전망을 밝게 하고 있다.

이번 보고회는 공약사항에 대한 실천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하는 동시에 예산확보 방안과 대책 등을 심도있게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공약사항은 5대 목표(행복한 영양, 세계속의 영양, 풍요로운 영양, 따뜻한 영양, 새로운 영양) 실현을 위한 25개 핵심전략, 79개 단위사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보고회에서 영양군수는 신규 공약사업의 추진동력 확보와 현안사업 상시 관리를 통해 새로운 영양건설을 위해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군민과의 약속이 차질없이 이행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공약사항 추진은 군수 혼자 힘으로는 이루어질 수 없으며, 공직자가 힘을 합쳐야만 실현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민간으로 구성된 매니페스토 이행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공약추진상황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모든 추진상황에 대하여 홈페이지에 적극적으로 공개함으로써, 공약사업 추진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건전한 주민의 감시가 이루어지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09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