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4-16 오후 03:06: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영양군,2015년 군정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20일
ⓒ CBN 뉴스
[CBN뉴스 조승욱 기자]= 영양군(군수 권영택)은 20일(월) 오후 2시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2015년 군정 주요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 했다.

이번 보고회는 실과소장 및 6급 이상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각 부서별로 내년도 역점시책과 신규시업, 새로운 시책 보고, 추진대책 토의 순으로 진행 되었다.

특히 이번 보고회에서는 본격적인 민선 6기 시작을 맞이하여 민선 4~5기 의욕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는 대형 국책사업들을 마무리 하고, 정부 시책에 부합하는 각 부서별 주요정책사업과 군정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창의적인 시책, 군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주민공감시책, 중앙 및 도 정책 중 우리 군에 접목할 수 있는 신규시책사업을 발굴해 지속적인 지역발전을 이끌 미래 성장기반사업 발굴에 역점을 뒀다.

ⓒ CBN 뉴스
또한, 민선 6기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상황 점검과 향후 추진계획, 애로사항 등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분석을 통해 공약사업이 효율적이고 내실 있게 추진될 수 있도록 개선 방안도 마련한다.

한편 영양군은 부서별로 추진하겠다는 새로운 시책과 사업들을 2015년도 본예산과 연계해 사업추진의 타당성과 실효성 등을 면밀하게 검증하고 판단한 후에 최종적으로 내년도 예산에 반영 여부를 결정 할 계획이다.

권영택 영양군수는 “2015년도는 실질적으로 민선6기가 시작되는 해로 그동안 역점적 으로 추진했던 주요사업 등을 착실하게 마무리 하면서, 지역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전략적으로 육성해야 하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이라며 대․내외적 환경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우리 군의 미래를 위한 기반조성에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노력을 당부했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0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