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20 오후 01:58:0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영양군,제23회 전국 으뜸 농산물 품평회 참가'홍보.특판'

-영양고추 채소류부문 농촌진흥청장상 수상-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03일
ⓒ CBN 뉴스
[CBN뉴스 조승욱 기자]= (사)한국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회장 김병찬)는 지난 10.31.~11.2(3일간), 경기도 성남시 농협 하나로클럽에서 개최된 제23회 전국 으뜸 농산물 품평회에 영양고추를 출품하여 채소류부문에서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는“고향의 참다운 먹거리, 우리 으뜸농산물.”라는 주제로 (사)한국농업경영인 중앙연합회가 주최한 행사로 제23회째를 맞이 하였으며, 전국의 농업경영인들이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에 대한 품평회를 통하여 우수농산물의 생산을 장려하고,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 홍보 및 판매행사로 도·농 상생의 자리가 되었다.

영양고추는 대회를 개최한 이래 채소류 부문에서 8번의 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금년에는 농촌진흥청장상을 수상하여 영양고추의 품질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성과를 올렸으며, 고추 주산지로서의 명예도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사)한국농업경영인영양군연합회 회장 김병찬은 무역 개방화 시대를 맞이하여 우리농산물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는 무엇보다 품질에서 앞서고,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적인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는 것이라고 말하였으며 영양군농업경영인연합회가 우수농산물 생산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것을 다짐하였다.

조승욱 기자 / 입력 : 2014년 11월 03일
- Copyrights ⓒCBN뉴스 - 영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